스파게티? 짬뽕?ㅋㅋ

저는 스파게티도 좋아하고 짬뽕도 좋아해요.

그런데 남자친구는 짬뽕은 좋아하는데 스파게티는 별로....

 

 

우리 두사람의 입맛을

충족 시켜줄 수 있는 곳을 찾았어욬ㅋㅋㅋㅋㅋ

 

 

뽕빨이라고 짬뽕의재발견입니다!!

짬뽕면으로 스파게티와 짬뽕을 섞은!!ㅋㅋ

 

점심시간에 쫌만 늦으면 줄이 길어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답니다.

 

 

뽕빨의 메뉴는~~

 

 

짬뽕의 맛을 느끼고 싶은 남자친구는

쏘핫누들을 주문하고

크림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저는

크림누들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셋팅은 무로 만든 피클~

웰치스를 주문하면 와인잔을 줍니다.ㅋㅋ

 

 

 

주문한 짬뽕들이 나왔어요~~

 

 크림누들은 새우, 오징어, 홍합, 파, 양파, 버섯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 크림이 들어 갔는데 느끼하지 않은 이유는

고추가루가 들어가더라구요~

 

 

쏘핫누들도 새우, 오징어, 홍합, 파, 양파, 버섯이 들어가 있네요.

남자친구의 평가는 불맛나는 짬뽕같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크림먹다가 쏘핫먹으면

매콤해서 개운하기도 하고 좋았어요.ㅋㅋ

 

 

주문한 전체 상차림ㅋㅋ

 

 

 

 

저는 홍합을 안먹고

남자친구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홍합만 남기고 싹싹 깨끗이 먹었네요 ㅋㅋㅋ

 

 

전에 왔을때 피자도 시켰었는데

피자엔 요거트 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피자는..... ㅋㅋ

누들 먹으러만 와야겠어요,.ㅋㅋㅋ

 

글쓰다 보니 또 가서 크림누들 먹고 오고 싶은 생각이....ㅋㅋㅋ

 

위치는 웨스턴돔 2B 211호 입니다.

 

 

 

 

 

'여가활동 > Tasty Restauran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신포차  (0) 2013.07.29
일산 캠핑아지트  (0) 2013.07.23
훌랄라 베이크 치킨  (0) 2013.07.21
영등포 황제 곱창&쭈꾸미  (0) 2013.07.21
다락방 화로구이  (0) 2013.07.07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