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컹하고 느끼한 맛의 족발을 싫어하고 쫄깃쫄깃한 족발을 좋아하는 커플입니다.

그래서 배달로 시켜 먹는 족발을 가장 좋아하죠ㅋㅋ

요즘 영등포에 족발집이 여러개 생겼는데 소담애에 갔을 땐 물컹물컹하고 느끼한 맛이여서....ㅠㅠ

이번엔 토시래에 도전!!

기대반 걱정반인 상태였죠~

 

토시래 메뉴판입니다ㅋㅋ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족발 중과 쟁반국수 소

거기에 추가되는 소주^^

 

밑반찬은 백김치, 깻잎절임, 무김치, 부추, 상추, 콩나물국, 각종 양념장이 나옵니다.

양념장은 새우젓, 쌈장, 고추간장(?), 머스타드, 된장이 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간장(?)이 제일 맛있었고 남자친구는 새우젓이 제일이랍니다.ㅋㅋ 

 

 

드디어 주문한 족발과 쟁반국수가 나왔어요!!ㅋㅋㅋ

 

버무리기 전 쟁반국수~~

양배추, 상추 땅콩등과 함께있는 국수를 보니 군침이 돌았어요.

어서 먹으려고 사진은 한컷만 찍고 바로 버무리기 시작^^

 

냠냠쩝쩝~~ 신나서 먹었어요

첨엔 윤기도 좌르르~ 맛있었어요~ 족발을 다먹어 갈때쯤엔 약간 불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족발과 같이 있는 무김치는 밑반찬으로 나온거였는데

다 나오고 나니 자리가 부족하여 족발옆에 자리잡았어요ㅋㅋ

 

족발에 백김치에 무김치에 쟁반국수~ 이렇게 싸먹으니 최고~~~~~~~~~~!!!

배고파서 너무 허겁지겁 먹느냐고 쌈싸놓은 사진은... 못찍었네요.ㅋㅋ

밖으로 먹으러간 족발 중에 저는 최고 점수를 주고 싶네요^^

쫄깃쫄깃~ 족발 맛도 쟁반국수 맛도 밑반찬 맛도 최고!!

앞으로 족발을 먹으러 갈땐 토시래로 가야 겠어욬ㅋㅋㅋ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집을 찾아 좋았습니다~~~ㅋㅋㅋ

 

'여가활동 > Tasty Restauran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훌랄라 베이크 치킨  (0) 2013.07.21
영등포 황제 곱창&쭈꾸미  (0) 2013.07.21
다락방 화로구이  (0) 2013.07.07
영등포 계림원  (0) 2013.07.07
가산 만세  (0) 2013.03.14

설정

트랙백

댓글